Home > 고객지원 > 제품 A/S 안내 |
|
|
|
|
A/S 센터 연락처 |
|
|
031-454-7805 / afterservice-OEK@omron.com
|
※ 오므론 의료기기(헬스케어) 제품을 제외한 산업용 제어기기(PLC/터치스크린/서보 등)만 취급합니다.
|
|
|
|
A/S 진행 절차 |
|
|
국내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의 경우 구매 대리점을 통하여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
|
|
구매 대리점으로 A/S 신청 (국내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) |
|
|
해외에서 구매하신 상품이나 생산 중지된 상품, 구매 대리점이 명확하지 않은 상품의 경우 하기의 절차로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 (1번 외의 모든 경우 하기 절차로 진행)
|
|
- 해외(한국 외 지역) 구매 OMRON 제품(해외 수입 장비 포함)
|
- 생산 중지 제품
|
- 구매 대리점 확인 불가 제품
|
|
|
|
|
|
|
|
|
A/S 처리 비용 안내 |
|
|
A/S 처리를 신청하시는 경우 하기의 항목별 비용이 발생합니다.
|
|
제품 수리비 |
|
출장비 (제품 수리 관련 출장 요청시) |
|
기술 지원비 (제품 동작 확인 및 설치 지원등) |
|
|
A/S 처리 요청에 따라 비용의 차이가 발생합니다.
|
구체적인 비용은 A/S 처리를 접수 하시면 안내드립니다.
|
|
|
|
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