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ge top

 
OMRON IA Global
Sitemap Login Sign Up
Home > 고객지원 > 제품 A/S 안내
제품 A/S 안내

A/S 센터 연락처

1522-8994 / omron_as@oek.omron.co.kr

A/S 진행 절차

1. 국내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의 경우 구매 대리점을 통하여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

2. 해외에서 구매하신 상품이나 생산 중지된 상품, 구매 대리점이 명확하지 않은 상구의 경우

   하기의 절차로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 (1번 외의 모든 경우 하기 절차로 진행)

   - 해외(한국 외 지역) 구매 OMRON 제품(해외 수입 장비 포함)

   - 생산 중지 제품

   - 구매 대리점 확인 불가 제품

A/S 처리 비용 안내

A/S 처리를 신청하시는 경우 하기의 항목별 비용이 발생합니다.

A/S 처리 요청에 따라 비용의 차이가 발생합니다.

구체적인 비용은 A/S 처리를 접수 하시면 안내드립니다.

Top of page
OMRON Korea 개인정보 처리방침 웹사이트 이용약관 및 권장환경 마케팅 정보 활용방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