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MRON IA Global
Sitemap Login Sign Up
Home > 고객지원 > 제품 A/S 안내
제품 A/S 안내

A/S 센터 연락처

031-454-7805 / afterservice-OEK@omron.com

※ 오므론 의료기기(헬스케어) 제품을 제외한 산업용 제어기기(PLC/터치스크린/서보 등)만 취급합니다.

A/S 진행 절차

국내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의 경우 구매 대리점을 통하여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
해외에서 구매하신 상품이나 생산 중지된 상품, 구매 대리점이 명확하지 않은 상품의 경우 하기의 절차로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 (1번 외의 모든 경우 하기 절차로 진행)
   - 해외(한국 외 지역) 구매 OMRON 제품(해외 수입 장비 포함)
   - 생산 중지 제품
   - 구매 대리점 확인 불가 제품

A/S 처리 비용 안내

A/S 처리를 신청하시는 경우 하기의 항목별 비용이 발생합니다.
A/S 처리 요청에 따라 비용의 차이가 발생합니다.
구체적인 비용은 A/S 처리를 접수 하시면 안내드립니다.
FAQs
고객 문의
제품 A/S 안내
대리점 및 관련 회사 소개
GLOBAL NETWORK
GLOBAL SERVICE
Q & A
종합 대리점
전화 문의
전문 대리점
방문 문의
A/S 전문 대리점
종합 카탈로그
AOI & AXI 대리점
물류
Top of page
OMRON Korea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 및 권장환경 마케팅 정보 활용방침 주문에 관한 동의 사항
ⓒ Copyright OMRON Electronics Korea, 2008 - 2022. All Rights Reserved.